안타까운 소식 알린 이선균, 친구 “그는 착한 사람이었다”



이선균
출처 – 인스타그램 / 배우 이선균

서울 성북경찰서는 27일 오전 10시 30분경 이 씨가 서울 성북구에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2분께 ‘남편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 차량도 없어졌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

수색에 나선 경찰은 오전 10시 30분께 종로구에 있는 와룡공원에서 이 남성의 차량을 발견했다. 차량 안의 이 남성은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조수석에서는 번개탄 1점이 발견됐다.

이와 관련해,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선균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글이 올라왔다.

이선균과 한예종 동기라고 밝힌 글쓴이 A 씨는 1994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입학 기념 만년필 사진을 공유하며 “인증 차원에서 올린다”고 언급했다.

A 씨는 “이선균이 착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말하고 싶었다”며, “사람마다 다른 시각이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좋은 인성을 가진 친구였다”고 전했다.

이선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A씨가 제공한 한예종 입학 기념 만년필 사진)

그는 또 “남에게 피해 주는 것을 싫어하고, 선배나 후배에게 예의를 갖추고, 후배들을 잘 챙기는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한계가 있으며, 이번 일에 대해 비난보다는 예의를 갖추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로 이선균의 중고등학교 동창이라 밝힌 B 씨도 등장했다. B 씨는 “이선균이 어린 시절 친구였고, 가족 간에도 친밀했다”며 “이선균이 막내여서 정신적으로 더 취약했을 수 있다”고 말하며 그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한편, 경찰은 이 씨가 유서를 남기고 집을 나간 것으로 보고 출동해 그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씨는 올해 초부터 대마초 등 불법 약물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었다. 지난 10월 28일, 지난달 4일, 그리고 이달 23일에 세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강남의 유흥업소 관련 마약 정보를 조사하던 중 이 씨의 마약 복용 혐의를 발견해 조사에 나섰으나 이 씨는 소변 검사와 모발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다.

관심 급상승 콘텐츠

볼보

“GV70 취소!” 새로운 볼보 중형 SUV, 연식변경으로 상품성은 ‘업’ 가격은 ‘동결’

더보기
현대차

“싼타페 새로 나온 줄…” 국내에도 출시해 달라 난리 난 현대차 신형 SUV의 정체는?

더보기
아우디

“괜히 잘 팔리는 게 아니지” 아우디가 전한 깜짝 소식,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더보기
렉서스

“이 차가 5천만 원대?!” 제대로 작정한 렉서스, 경쟁사 잡기 위해 출시한 모델이…

더보기
제네시스

“BMW도 렉서스도 아니었다…” 깜짝 소식 전한 현대차와 제네시스, 대체 무슨 일?

더보기
국토부

“잠깐 졸았는데 삐~” 과속, 졸음운전 등 대형 사고 막기 위해 국토부가 제시한 방법은?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