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팔리는데 어떡해요”.. 2천만 원 대로 눈물의 파격 할인 선언한 쉐보레 라인업



차량 금액의 15% 지원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출처-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0월, 슈퍼 BIG 페스티벌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5%의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경쟁사들보다 판매량 확대에서 우위에 설 계획이다.

이 이벤트에서는 쉐보레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해당 모델을 일시불로 구매할 시 차량 금액의 15%를 지원하며, 콤보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할부 혜택) 선택 시 최대 1,100만원 지원 및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타호
타호 (출처-쉐보레)

먼저, 타호의 경우 혜택은 약 1,400만원에 달한다. 더불어,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1,100만원의 지원과 함께 최대 72개월의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800만원 지원이 가능한 무이자+콤보할부 프로그램을 택하면, 36개월 동안 선수금 없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한다. 더불어,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최대 300만 원이 지원된다.

볼트 EUV
볼트 EUV (출처-쉐보레)

또한, 일시불로 구매시 취등록세 150만원이 지원되며,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 외 추가 지원, 특별 할부, 그리고 최대 150만원의 유류비 혜택도 제공된다.

쉐보레,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

트래버스
트래버스 (출처-트래버스)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의 서영득 전무는 “가을이 시작되고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되는 시기에 쉐보레의 인기 차종을 국내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무이자 할부 등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콜로라도
콜로라도 (출처-쉐보레)

그는 덧붙여,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타호, 볼트 EUV 등을 포함한 다양한 차종에 대한 특혜 외에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체험하고 충만한 명절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전시장 방문자들에게 쉐보레 제품을 구매하는 최적의 시간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쿼녹스
이쿼녹스 (출처-쉐보레)

한편, 쉐보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개선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쉐보레 캠핑용품 세트를 제공하며,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여행상품권, 전자제품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