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생각 못 했는데…” 리릭 출시 전 깜짝 소식 전한 캐딜락, 모두들 놀랍다는 반응

캐딜락 올 한 해 신규 서비스센터 4곳 개소
고객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
편리한 AS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역량 집중
캐딜락
리릭 (출처-캐딜락)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고객 만족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올 해에만 신규 서비스센터 4곳을 개소했다.

캐딜락은 최근 서울서비스센터와 수원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는 등 올 해만 4곳의 서비스센터를 신규로 개소하며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실현에 한 걸음 다가섰다고 밝혔다.

캐딜락, ‘부산서비스센터(4월)’, ‘광주서비스센터(5월)’에 이어 ‘서울서비스센터’와 ‘수원서비스센터’ 추가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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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서울서비스센터 (출처-캐딜락)

대지 면적 3970.60㎡(1,201평),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연면적 26,252.23㎡(7,941평)의 전국 최대 규모로 오픈한 서울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234)는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최신식 장비가 적용된 워크베이 및 판금·도장 전용 부스를 갖춰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요건을 두루 충족했다.

또한, 총 연면적 3,100㎡(938평), 지상 3층 규모로 마련된 수원서비스센터(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220번길21)는 광교, 동탄 등에 인접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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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수원서비스센터 (출처-캐딜락)

이에 따라, 경기남부 신도시 지역의 서비스 수요 증가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도록 총 20개의 워크베이와 10개의 판금·도장 전용 부스 등 충분한 서비스 능력을 갖췄다.

캐딜락은 앞서 언급한 서울서비스센터 및 수원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부산서비스센터(4월), 광주서비스센터(5월) 등 올 해만 4개의 신규 서비스센터를 개소하며 수도권 고객 뿐 아니라 지방 고객들도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AS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캐딜락 애프터세일즈를 맡고 있는 필드포스 담당 박정수상무는 “올 해 캐딜락은 브랜드 첫 전기SUV 리릭을 필두로 새롭게 전개하는 포트폴리오 전략에 발맞춰,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애프터서비스 분야에도 상당한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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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광주 서비스센터 (출처-캐딜락)

이어 “경쟁력 있는 신차를 통해 상당한 규모의 신규 고객을 유치한만큼 세일즈부터 서비스까지 차별화된 ‘아메리칸 럭셔리’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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