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반칙이지!” 혼다 CRV 하이브리드 출시.. “5590만원 부터”

댓글 1

총 5가지 색상으로 판매
E-CVT 적용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 선사
혼다 CRV 하이브리드
출처 – 혼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1일에 견고한 베이스 위에서 더욱 개선된 주행 감각을 제공하는 6세대 ‘올 뉴 CR-V 하이브리드’를 공식으로 런칭했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는 신형 2모터 하이브리드 기술을 이용해 강한 주행 능력, 뛰어난 에코 효율, 사용자 지향적인 편의 기능 및 향상된 보안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어 하이브리드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의 전용 ACE 차체 설계 기술과 총 10개의 에어백 시스템을 탑재하여, 미국의 IIHS 충돌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TSP+(Top Safety Pick+)를 획득했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혼다 CRV 하이브리드 판매가.. 5590만원 부터

화이트, 그레이, 블랙, 하이브리드 전용인 어반 그레이(Urban Grey Pearl) 및 블루(Canyon River Blue) 등, 총 5가지 컬러 옵션을 가진 4WD 투어링(Touring) 트림은 5590만원(VAT 포함)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구매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연중무휴 시승 신청부터 견적, 계약, 결제까지 모든 과정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혼다의 올 뉴 CR-V 하이브리드는 처음으로 전체 우레탄 커버와 고급 소음진동 흡음재를 도입하여 차량의 정숙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파워트레인은 최신 2.0L 직분사 앳킨슨 엔진과 새롭게 설계된 E-CVT를 탑재한 차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

엔진은 최고 출력 147마력과 최대 토크 18.6kg∙m를 제공하여 강력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고압 연료 직분사와 멀티 스테이지 분사 기술의 결합으로 뛰어난 연료 효율과 친환경 시스템을 자랑한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 트렁크 1113L의 넉넉한 공간

신규 개발된 E-CVT는 EV와 같은 모터의 파워 감각을 통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구동 모터와 발전 모터의 최적화된 평행축 구조는 동급 최고의 토크와 출력을 제공하며, 록 업(Lock-up) 고단 클러치는 고속 크루징 시 정숙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록업 저단 클러치는 도심 주행의 연비를 향상시키는 데에 기여하며, 견인 능력도 증가시킨다.

실내 디자인은 공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수평적인 레이아웃을 활용하였으며,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물리 버튼의 조합을 사용했다.

또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고급 가죽에 오렌지 컬러 스티치를 더함으로써,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트렁크는 기본적으로 1113L의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4개의 골프백, 4개의 25인치 여행용 캐리어, 대형 유모차까지 수용할 수 있다.

시트를 2열로 접을 경우, 2166L의 공간이 확보되어 이는 캠핑이나 대가족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이상적이다.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