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1년이나?!” 현기차도 르노도 못 따라올 GM만의 특별함에 모두들 엄지 ‘척’

제너럴 모터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리뉴얼 오픈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워크 오브 페임’ 모티브
GM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 경험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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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라도 (출처-쉐보레)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가 한국 출범 21주년 기념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리뉴얼 오픈했다.

GM은 한국 출범 21주년을 기념해 GM의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인 ‘워크 오브 페임(Walk of Fame)’을 모티브로 리뉴얼해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한층 속도를 낼 계획이다.

GM ‘더 하우스 오브 지엠’, 115년이 넘는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역사적인 순간들을 국내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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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우스 오브 지엠 (출처-GM 한국사업장)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GM이 한국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전시와 함께 GM이 국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정통 아메리칸 문화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지난 5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에 걸쳐 약 3만여 명이 방문했으며, 차량 시승과 프로그램 체험, 제품 상담 고객들도 약 3천여 명에 달하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을 이끌고 있는 미국에서 115년이 넘는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정통 아메리칸 문화의 심벌로 자리해 온 GM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국내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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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우스 오브 지엠 (출처-GM 한국사업장)

이를 위해 GM은 전시장 전체를 ‘지엠 워크 오브 페임(GM Walk of Fame)’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 고객들이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를 걷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출범 21주년을 기념하여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뷰티케어 브랜드 RboW와 협업, GM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향기인 ‘GET ME’를 새롭게 개발하고 이를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있는 ‘GM Life Fragrance’ 룸 스프레이를 런칭한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의 1층은 차량 전시 공간과 차량 구매를 위한 컨설팅 공간, 고객이 자유롭게 차량을 관람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 공간으로 탈바꿈됐으며 GM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차량의 시승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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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우스 오브 지엠 (출처-GM 한국사업장)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진 2층에서는 차량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가 열리는 이벤트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리뉴얼을 마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는 지난달부터 고객 판매에 돌입한 차세대 콜로라도를 만나볼 수 있다.

신형 콜로라도는 내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파워트레인, 편의 및 안전 사양 등 대대적인 상품성 개선으로 새롭게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풀체인지 모델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차량 실물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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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우스 오브 지엠 (출처-GM 한국사업장)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고객들이 GM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면서 “리뉴얼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국내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도입하고 있는 GM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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