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비밀번호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는 온라인으로 카드 결제를 할 때, 종종 직접 입력을 요구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간편결제로 등록해놓고 사용하기 때문에 갑자기 비밀번호를 요구하면 기억이 나지 않을텐데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는 3회 이상 잘못 입력했을 때 발생하고, 오류가 발생하면 더 이상 온라인에서 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어플에 접속해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Table of Contents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한달 이내에 3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앱>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내카드관리>카드비밀번호 변경’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카드고유번호(CVC) 입력이 필요하며,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해야 완료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한달 이내에 3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앱>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내카드관리>카드비밀번호 변경’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카드고유번호(CVC) 입력이 필요하며,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해야 완료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총 시간: 5분
1. u003cbu003e신한카드 어플 실행u003c/bu003e
먼저 신한카드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2. u003cbu003e메뉴 선택u003c/bu003e
앱 접속을 완료하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u003e 내정보관리 u003e 바드비밀번호/고유번호 오류해제’를 클릭합니다. 이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u003cbu003e카드선택u003c/bu003e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한 카드 목록이 나타납니다. 해제를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5. u003cbu003e휴대폰 인증u003c/bu003e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6. u003cbu003e카드고유확인번호 입력u003c/bu003e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싶은 카드의 뒷면에 나와 있는 CVC 번호를 입력하고 해제를 완료합니다. CVC번호는 카드 뒷면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 바랍니다.
7. 해제 u003cbu003e완료u003c/bu003e
핸드폰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한 경우 30일 이내에 재처리할 수 없으므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을 시 신한카드 1544-70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upply:
- 카드고유번호
Tools:
- 휴대폰